먹기/음식점

[먹기][음식점]한우설렁탕_설렁탕_동해천곡동

해핌이 2016. 11. 24. 16:27
반응형





동해시 향토지정음식점



한우설렁탕



설렁탕



동해 천곡동









동해/삼척 여행의 둘째날 아침!


1박2일로 여행왔기 때문에


아예 아침일찍 체크아웃을 하고 나왔어용



술 마시는 멤버가 없었기 때문에


해장을 할 필요는 없었지만


뭔가 뜨수뜨수한 국물이 먹고 싶어서


검색하던 중에 찾은 맛집인데


뭔가 되게...


진짜 맛집 같은 포스가!



저녁은 안 하시고


아침 9시부터 오후 4시까지만 해요


그리고 매주 일요일은 쉰데요!



왠지 모를 자신감이 뿜뿜








한 30년 전에도 이런 비주얼일 거 같은 느낌적 느낌


설렁탕 9,000원


우족탕 14,000원


우족수육 35,000원


입니당~



들어가면서 이미 이모님이 먼저 제안을 해주세요 ㅋㅋ


"몇 분이세요?


설렁탕드려요?


설렁탕 셋이요~"


이렇게 ㅋㅋㅋㅋ










두 분이상이면 좌식 자리로 안내해 주시는 것 같았어용


기본 깍두기랑 배추김치 그리고 마늘과 쌈장 ㅋㅋ








김치는 모자라시면 저 곳에서 리필해서 드실 수 있구용


처음은 갖다 주시더라구요~







여기 오시는 다른 손님들은


소주를 한 잔씩 하시는 것 같았지만


저희는 진짜 밥먹으러 ㅋㅋㅋ



생각보다 빨리 나왔어용


파도 뿌려져있고


간도 되어 있어요








비주얼은 그냥 평소에 보던 그 설렁탕!


저랑 일행들한테는 간이 좀 셌어요


저는 원래 설렁탕에 소금을 안 넣고


김치랑 먹으면서 간을 맞추거든요 ㅠㅠ


미리 간이 되어 있는 게 신기하기도 하고 ㅋㅋ


뭔가 국물도 진짜 엄청 진한 느낌?








고기도 진짜 이런게 어어어어엄청 많이 들어 있어요!!


처음에는 저정도만 있는 줄 알았는 데


먹는 데 계속계속 나와요 ㅋㅋㅋ



요즘같이 추운날


동해 놀러간김에


국물 호로록


뜨슨뜨슨한 설렁탕 괜찮은 거 같아용 ㅋㅋ


간은 한 번 주문하실 때 여쭤보세용~


원래 되서 나오는 거 같긴 하지만... 밑져야 본전!








동해시 향토지정 음식점


한우설렁탕



동해시 천곡동 36통 1반 1000-2번지


033-532-1589



영업시간: 오전 9시 ~ 오후 4시 (일요일은 쉽니다)




[2016년 11월 기준]


설렁탕: 9,000원





주차장은 맨 처음 사진 처럼


건물 옆에 전용 주차장이 있어용!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