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음식점

[먹기][음식점]권대감감자탕_왕갈비 매운 뼈찜_동해동회동

해핌이 2016. 11. 18. 17:30
반응형





권대감 감자탕



왕갈비 매운 뼈찜


볶음밥 (+ 치즈)



동해 동회동









묵호항 회센터에서


느즈막하게 점심을 먹고 ㅋㅋㅋ


숙소에서 재정비를 한 후


폭풍검색을 통해 뼈찜을 찾아내어 가게 된 감자탕집입니당 ㅋㅋㅋㅋ




저희는 여자 3명이서


이모님께서 강추하시는


왕갈비 + 매운 뼈찜 을 주문했어용



메뉴가 생각보다 다양해서 엄청 고민했거든요 ㅋㅋ


왕갈비 대신에 해물/묵은지/콩나물 + 뼈찜이 있었어요


(메뉴판 또 안찍고... 정신안차릴래!!??ㅠㅠㅠ;;)



기본으로 나오는 밑반찬입니당









전을 좋아하는 친구님께서


찢기 전에 언능 얘만 찍었어요 ㅋㅋㅋㅋ








세명이지만 나중에 볶음밥이 저희에게는 메인이었기 때문에 ㅋㅋㅋ


소자로 시켰어요!


30,000원 (2016년 11월 기준)








나오면 먼저 이렇게 갈비를 잘라주세요 ㅋㅋㅋ


갈비는 사실 제 스타일은 아니었어요 ㅠㅠ



저희가 원래 알고 찾아간 곳이 아니라서


엄청 헤매였었는데


알고보니 이대감에서 권대감으로 바뀐지 얼마 안 되셨더라구요!


친절하신 주인분들이


잘 안내해주셔서 무사히 도착했어용!


길이 헷갈리시면 전화 고고~








매운 뼈찜이라 확실히 매웠지만


먹을 때는 그냥 매콤한데? 이정도였어요 ㅋㅋ


근데 다 먹고 나니 입가가 얼얼



약간 중국음식 느낌이 났어용


그 굴소스말고 두반장인가...


뭐지... 그 중국 대표 소스!


그 맛이 많이 나요 ㅋㅋ










하이라이트!


볶음밥이죠 ㅋㅋ


저는 왜 메인디쉬보다 마지막에 먹는


볶음밥이 왜케 맛있을 까요 ㅋㅋ



이게 저희에게는 메인디쉬였었어용


물론 뼈찜도 엄청 쪽쪽 잘 먹고 ㅋㅋ








치즈 볶음밥 메뉴가 있는 건 아닌데


치즈를 추가할 수 있어용!


계산을 해보니 1,000원 정도 추가하시면 되는 거 같아용 ㅋㅋ








인심도 좋으시구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먹고 갔답니당!


참고로 좌식이에용 ㅋㅋ


어린이 메뉴(돈까스같은것)도 있어서


가족 식사하시기 편할 거 같더라구용 ~


잘 뛰는 친구들이 있는 집은... 비춥니다..


룸이 따로 있는 게 아니어서;;ㅋㅋ



이번 동해 여행은 숙소랑 레일바이크 말고는


다 즉흥적으로 찾아보고 간 건데


거의 다 성공적이었어용!




처음 맛보는 맛이라 만족했던 매운뼈찜이었숨니당 핳





권대감 감자탕



강원도 동해시 효자남길 6-1 (동회동)


033-531-8820




[2016년 11월 기준]


왕갈비 + 매운 뼈찜 (소): 30,000원


볶음밥: 2,000원


볶음밥 치즈추가: 1,000원


맥주: 4,000원


음료수: 2,000원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