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음식점

[먹기][음식점]묵호항 회센터_선명 회센타_동해

해핌이 2016. 11. 16. 15:34
반응형




묵호항 회센터


선명 회센타


동해



한치 오징어


쥐치 광어 우럭 등등등 








친구들과 3년만의 여행을 기획했을 때


일사천리로 숙소까지 차르륵


예약이 되었는 데


당일!!


비가 엄청 많이 왔어요 ㅠㅠㅠ


1박 2일인데...


다행인 건 다음날 해양레일바이크 예약해놔서


다음날은 화창하고 좋았어요!



서울에서 아예 점심으로 회를 먹기로 정하고


묵호항 회센터를 치고 왔어요


이 날 비가 너무 많이 와서


횟감을 고르는 곳은 사진을 못 찍었어요 ㅠㅠ 흙...


묵호항 회센터 안쪽으로 가시면


무료 공영 주차장이 있어요!


보통 회센터 가는 길가에도 주차 구역이 있어서


그쪽에 대시는 거 같더라구요!


근데 회센터(횟감고르는곳) 쪽으로 살짝만 들어오시면


공영 주차장이 있숨돠!



주차장 바로 앞에서 횟감을 찾으러 어슬렁 어슬렁


비가 왔는 데도 다들 팔딱 팔딱 싱싱했어요!



사실 회를 먹기만 해봤지


고르는 건 모르니까...


아저씨가 골라주시는 대로 했어요 사실...ㅋㅋㅋㅋ



저희는 4명이라고 했더니


광어 한마리, 우럭 한마리


방어처럼 생긴 고등어처럼 생긴? 그런 큰 애 한 마리


그리고 쥐치 조금이랑


한치 오징어 이렇게 섞어서


오만원에 맞춰주셨어용



그냥 다 비슷비슷한거 같더라구용


그러고 나서 회는 어디서 먹냐니까


4명 부터는 1인 3,000원 씩 상차림비를 내면 된다고 하시더라구용


그러고선 어디선가 나타나신 아저씨를 따라가라고 하셨어요 ㅋㅋㅋㅋ



회를 떠주시고 먹을 수 있는 식당이 있는 곳은


회센터 맞은 편에 건어물 파는 곳들 안 쪽에


시장처럼 되어 있는 데 그 안에 있더라구요


사진처럼 이렇게 골목 안쪽으로 쭉 따라 들어갔어요



이 위에 사진이 저희의 횟감을 들고 안내해주시는 분의 뒷모습 ㅋㅋ


(걸음 넘나 빨라서 따라가기 힘들었..)







상차림비는 2~3인은 10,000원으로 고정되어 있고


매운탕 드시려면 10,000원 추가 더라구요!


여기에 저희는 공기밥이랑 음료수도 시켰어용


횟감 가격 50,000원 말고는 카드결제가능해요!


(인출기가 있긴 하지만 수수료가 비싸니까! 미리 현금을 조금 챙겨서 가시는 게 좋겠어용~)



밑 반찬은 이정도가 끝입니당 ㅋㅋㅋ


저는 차라리 스끼다시? 그런거 왕창 안나오고


거품 뺀 가격이 좋은 거 같아용







정말정말 오~~~~~~오래 기다린 끝에 나온


오징어와 한치 회


식감도 좋고 캬~


진짜 맛있었어용 ㅋㅋ








무슨 코스 요리 마냥 ㅋㅋㅋ


또 오오오오래 기다린 다음에 나온 회 ㅋㅋㅋ


사실 뭐가 뭔지는 모르는 데 엄청 깔끔하고 이쁘게 떠주셔서


기다린 보람(?? 읭?)이 있었다는 ㅋㅋ







자신의 횟감은 떠질 때까지 지켜봐야된다고 하시던데 ㅋㅋㅋ


(어디서 주워들음)


그냥 저희는 믿고 ㅋㅋㅋㅋ 


또 막 앞에서 계속 보고 그러면 좀 그릏자나여 ㅠ


궁금하긴 함 ㅋㅋㅋㅋㅋ








저는 사실 매운탕을 잘 안 먹어용


친구들이 엄청 좋아하드라구요~!


그래서 매운탕도 주문했는데


칼칼하니 괜찮았어용 ㅋㅋㅋ









회 들은 정신 없이 먹고 막 그래서 ㅋㅋㅋ


사진이 몇 장 없는데 ㅋㅋ


매운탕은 끓이는 데 시간도 좀 걸리고


나오는 데도 시간 좀 걸리고


그래서 사진이 얘만 많음 ㅠㅠ 하핳








드디어 끓기 시작합니다 ㅋㅋ


저희는 국물이 짜지기 전에


적당히 끓이고 껐어용



친구들은 진짜 맛있다고 엄청 잘 먹었어용!!







저도 묵호항 회센터는 처음 가봤지만


동해 놀러가서 이런 회센터에서 먹고 그러면


거기서 거긴 거 같아요


저는 사실 시장이나 이런 곳에서


덤탱이 쓸거 같은 무서움? 트라우마? 그런게 좀 있는데


그냥 주인 분이 좀 더 친절하냐 아니냐


혹은 자잘한 횟감을 좀 더 주시냐 아니냐


이 차이인거 같아용




숙소에서 조리할 수 있다면 회만 떠가지고 가는 것도 나쁘지 않은 듯!


그래도 이런게 또 여행의 묘미 아니겠습니꽈?ㅋㅋ



그렇게 친절하거나... 뭐... (말을 아끼겠숨돠) 그런건 아니었지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당!


4명이서 회랑 매운탕 먹고


8만원 정도 나왔어용!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