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음식점

[먹기][음식점]마약생고기_오겹살_짜파게티_마약청국장_시골김치찌개_이천

해핌이 2016. 11. 25. 11:00
반응형





마약생고기


이천점



마약생고기(오겹살)


짜파게티


마약청국장


시골김치찌개







작년 봄에도 한 번 포스팅을 한 적이 있는 데,


( http://amazingcho.tistory.com/41 )



가격도 인상되고 조금씩 바뀌어서


다시 포스팅하게 되었어용!


그만큼 자주 가는 곳이라는 거죵 ㅋㅋㅋㅋ


멀리 있는 대도 불구하고



기본 셋팅입니당!


기본 셋팅은 작년과 동일해용 ㅋㅋ


깻잎과 상추


여수 돌 갓김치


묵은지


파절이? 파무침?


깻잎장아찌








메뉴판이에용!


저랑 든든씨는 항상 마약생고기와 짜파게티를 시키죵 ㅋㅋ


마약 까브리랑 육회랑 등등 다른 것도 시켜봤는데


이게 제일 맞더라구요 저희한테 ㅋㅋㅋ



이 날은 마약생고기 3인분에 짜파게티를 주문했어용







이렇게 냉장고에서 숙성시키시고


그 옆 쪽에서 초벌을 해서 주세요~








마약생고기에 대한 자부심과 ㅋㅋ


함께 제공되는 갓김치와 멸치젓갈에 대한 대단한 자부심이 느껴지죠?


갈 때마다 읽어보게 되는 ㅋㅋ



사실 그동안 알게 모르게 조금조금씩 


바뀌었었어용


근데 갓김치랑 멸치젓갈은 비슷한거 같아요~


멸치젓갈은 좀 연해진 느낌이라고 해야하나


예전에는 비린맛이 많이 나서


아예 안 찍어 먹었었는데


요즘에는 괜찮더라구용 ></

 






서울에도!


성수에 지점이 생겼었는데 가보지는 못했었어요


근데 사장님이 비추하시더라구요..


판교에 있는 집은 아예 다른 집이라고 하셨궁


지금도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올해 여름에 들은 이야기에용



안흥동 브라운스톤 상가 저기는 아마도 이천인 것 같아용ㅋㅋ









든든씨랑 거의 2년 정도


이천 롯데 아울렛이랑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을 가면


꼭 가는 집이에요


중간중간 맛도 약간 다르고


(아마도 고기 구워주시는 분이 다르거나 그럼 그런거 같더라구용)


그렇지만


꾸준히 가는 ㅋㅋㅋㅋ








저희는 한 번도 좌식 자리에 앉은 적은 없지만


아이가 있는 가족단위로 오시면


이쪽에 많이들 앉으시더라구용~


저희는 아직 의자가 편해요 ㅋㅋㅋ










기본 반찬들이에용


기본 반찬들 맛은 정말 한결같은 거 같아요!



여기에


마약청국장이랑 시골김치찌개, 


후라이까지 기본으로 제공되용




처음 마약생고기 갔을 때는


갓김치 맛을 몰랐는데 ㅋㅋㅋ


지금은 맛있어용


뭔가 저 현수막 매번 읽다보니까


세뇌당한건가..?ㅋㅋㅋㅋ


몸에 막 좋을 거 같고


비타민이 넘칠 거 같고 막 ㅋㅋ



든든씨는 쌈에 넣어주니까 안 좋아하더라구용


아직인가봐용









마약생고기의 자부심이 느껴지는 멸치젓갈입니당!


이것도 제가 입맛이 달라진건지


별로 안 비리고 좋더라구용


이건 든든씨도 잘 먹어용 ㅋㅋㅋ


그치만 많이 찍으면... 비려요.. 젓갈이니까요..ㅋㅋ









고기를 그닥 찾지 않는 제가!


꼭꼭 마약생고기를 가는 이유!!


바로


마약 청국장 ><//


(아 군침 돔 ㅠㅠ 어제 먹었는데 또 먹고싶..)









요즘 청국장들이 그렇긴 하지만


청국장 냄새가 하나도 안나고


제가 청양고추의 칼칼함을 좋아하는 데


딱 그 칼칼함 넘나 맛있어용



든든씨가 청국장 안 먹어서 제가 이거 다 먹는데


이렇게 밥이 들어있긴 하지만


고추때문에


먹다보면 속이 좀 쓰리긴 해요...



그래서 이번에는 고기를 좀 먹어주고


짜파게티도 좀 먹어준다음에


고추를 조금 발라내고 먹었어용


그래서 속이 안 쓰렸어요 하하핳


(아 또 군침 ㅠ)









마약청국장과 함께 기본으로 제공되는


시골김치찌개입니다!



마약청국장이랑 시골김치찌개는


추가시 비용이 들고


처음에는 서비스로 주셔요~


이맛에 마약생고기 가죠 ㅋㅋㅋㅋ 핳



저희는 항상 둘만 가기 때문에


추가할 필요가 없지만


여러 명이 가면 저는 꼭 추가할 거 같아요 ㅋㅋㅋㅋ









보통 저는 마약청국장을 담당하고


든든씨는 시골김치찌개를 담당합니다 ㅋㅋㅋ



그 이유는 든든씨가 청국장을 안 먹기도 하고


제가 마약청국장을 넘나 좋아하기도 하지만


시골김치찌개에 이렇게 


고기가 듬뿍이기 때문이기도 하지용 ㅋㅋㅋ









명수대로 후라이도 기본으로 제공해주시구용~


얘도 마약청국장이랑 시골김치찌개처럼 추가하실 수도 있어용









고기가!!


나왔어용


오겹살 *.*


마약생고기 ㅋㅋㅋ








소시지는 항상 기본으로 하나 주시구


옥수수가 박힌 소세지에용



참고로 이건 3인분입니당 ㅋㅋ








초벌해서 나오는 데


안 바쁘시면 직접 구워주세용~

예전에는 직원분들이 엄청 많았어서


다 구워주셔서 태우지도 않고 엄청 좋았는 데


요즘에는 안바쁘셔야 구워주시더라구용 ㅠ



두께 헿헤헿


요즘은 뭐 보통 다들 두께는 두껍긴 하지만..


맛있어요.. 


어제 특히 더 맛있었어요 ㅠㅠ


(내 위가 두개면 좋겠당..)







추가로 주문한 짜파게티!!


짜파게티는 서비스로 제공되지 않지만


항상 시켜먹어용 ㅋㅋㅋ


라면 안 좋아하는 든든씨의 빼이보릿


여기서만 먹어요 여기서만 ㅋㅋㅋ


저기서 먹는 맛이 또 있나봐용







저는 앞접시에 덜어서~


맛만 보지용


저는 그릏게 많이 좋아하는 편은 아니에용


그치만 맛은 또 봐줘야되지 않겠습니까?


다 아는 맛이지만


그래도 아는 맛이니까 더 먹고 싶은 거 아니겠습니꽈??ㅋㅋ


여기에 기본으로 제공해주신 후라이를 얹어서


함께 먹습니당


넘나 맛있습니당 ㅠㅠ


근데 저는 딱 저 만큼만!


앞접시 만큼만 먹는게 제일 맛있더라구용







어느 정도 구워지면 이렇게 잘라주셔용


오늘따라 어쩜 그리 정갈해보이는 지 ㅋㅋㅋㅋ


평소보다 칼집도 많은 거 같고 막 ㅋㅋ


(배가 엄청 고프긴 했어요.. 맞아요..ㅋㅋㅋ )








완성이 되어 갈 동안


짜파게티와 청국장


김치찌개를 먹으면서 기다립니다 ㅋㅋㅋ








드디어 ㅠㅠ


맛있겠담


(추릅..)








채소를 잘 안 드시는


든든씨 채소 먹일 수 있어서 좋고


제가 애정하는 마약청국장이 있어서 좋고


가격만 보면 그냥 보통 집이랑 비슷할지 모르지만


고기는 기본이고


이런 부가적인 것들까지 잘 나와서


넘나 좋은 단골 맛집입니당 ㅋㅋ



아마도 같은 음식점, 같은 지점


두번 포스팅하는 건


이 집이 처음인 거 같아요 ㅋㅋ


(제 기억에~)








분당으로 돌아와서


오랜만에 제 사랑 아르딘에 왔습니당 ㅋㅋ



그러고 보니까 


카페 드 아르딘 소개가 없네융


조만간 옆에 확장하신다던데


확장하시면 함 포스팅해야겠어용 ></




마약생고기


경기 이천시 부발읍 경충대로 2092번길 20(아미리)


031-694-0665



 

주차장은 따로 없어용


가게 앞이나 건너편에 주차하셔야 해용


(가끔 가게 앞에 주차 못하실 때도 있기 때문에


꼭 확인해보시고 주차하셔용!)





[2016년 11월 기준]


 

마약생고기 12,000원



짜파게티 3,000원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